Home
BM 그룹

여의도점

PC로 접속 시, 좌측 상단 '페이지로 열기'를 클릭하시면 훨씬 보기 편합니다!

지점 시설

지점장 인터뷰

안녕하세요?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엠 더 프라이빗 여의도점 지점장 권순홍입니다. 현재 여의도점을 운영하며, BM 내부에서는 공채 직무교육과 재등록 특별관리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BM은 어떤 곳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안정성과 성장성 두가지를 갖춘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슬로건인 '공유를 통한 공동성장’을 추구하며, 누구든 열심히 노력하면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지점의 이런 점은 ‘다른 지점보다 잘났다!’ 고 자랑 좀 해주세요~

우리 지점의 별명은 ‘여벤져스’입니다. BM공채, 바디메카닉 육성과정, 코어필라테스 등 여러 교육협회에서 수석 또는 차석으로 교육을 수료한 선생님들이 일하고 있는 지점입니다. 현재 전 지점중 강사의 평균 수업수 및 평균 재등록률이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능력을 키우고, 성장해서 돋보이고 싶은 선생님들이 만족할수 있는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6월 4주년을 맞이해 리모델링도 한 상태라 시설도 매우 깨끗합니다~

BM에 입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tip을 드린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지점의 선생님들과 각자의 꿈과 목표, 인생에 대해 자주 이야기합니다. 각자의 생각이나 가치관을 존중하면서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루고자 노력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BM에서 함께 그 꿈을 같이 이뤄나갈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